구글 애드센스 광고크기 선택 중요성 - 반응형 광고와 고정 사이즈 광고 차이 > 개발자 노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개발자 노트

구글 애드센스 광고크기 선택 중요성 - 반응형 광고와 고정 사이즈 광고 차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임자넷
댓글 0건 조회 154회 작성일 21-12-28 13:36

본문

구글 애드센스 광고크기 선택 중요성 - 반응형 광고와 고정 사이즈 광고 차이

애드센스 광고단위 설정에서 광고크기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과 고정 사이즈 광고로 구분되는데요.

반응형은 웹사이트 광고 영역 가로 사이즈에 내에서
세로 사이즈가 자유롭게 변형되어 광고 노출이 되는 것이고,
고정 사이즈는 지정된 가로, 세로 사이즈 그대로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웹디자이너라면 지나치게 레이아웃 컨셉에 영향을 미치는
반응형 보다 지정된 고정 사이즈 광고 선택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반응형 광고와 고정 사이즈 광고 차이가 많이 납니다.
실제 고정 사이즈 광고일 때와
반응형 광고 일 때
노출되는 광고 수가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광고주 종류와 수가 다양하고 많아졌습니다.

광고 이미지도 선명하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광고입니다.

광고 클릭 유도와 수익 차이는 좀더 보고서 분석을 해 봐야겠지만,
웹사이트 디자인 레이아웃 측면에서 생각해 고정 사이즈 광고만
고집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반응형 광고 진행 상황을 좀더 지켜본 후
웹디자인 레아아웃을 조정할 수도 있고,
광고 위치를 옮길 수도 있겠습니다.

반응형 광고와 고정 사이즈 광고 차이는
한마디로 '와~' 입니다.
광고 디자인이 크고 시원시원합니다.
광고 디자인 퀄리티도 좋고 깔끔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 효과를 위해 계속해서 애드센스 광고 진행에 대한
유형 및 방식을 개선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운영하는 웹사이트 환경에 맞는 광고단위 크기 및 유형 선택을 하길 바랍니다.

#구글애드센스 #애드센스 #애드센스광고크기 #반응형광고 #고정사이즈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20
어제
367
최대
664
전체
4,918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